Community 학생 활동

공지사항

[공지]  Microsoft M365(Office365) 이용 안내

  • 2023-10-05
  • 학과조교
  • 3178

Office365 Student Advantage Program 이용안내


본 서비스는 교직원 및 학생의 스마트한 학교 생활을 위해 동의대학교, Microsoft사가 함께 재학 및 재직 중인 구성원에게만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최신 버전의 정품 오피스 무료 제공하며 개인 소유의 PC 및 노트북, 모바일 디바이스를 포함해 총 5대까지 정품 오피스를 설치 이용 가능합니다.

아울러, 모바일과 연동되는 50GB의 메일과클라우드 스토리지인 OneDrive  5TB 를 제공받을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그램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Office365 계정신청 및 Office 365 다운로드받기

 ① 동의대학교 메인 홈페이지(www.deu.ac.kr)에 방문하여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②로그인창에서 [아이디]와[비밀번호] 입력 후 [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교직원은 직번을 아이디란에 입력)   
       


 ③홈페이지로그인 후 [Office365] 버튼을 누릅니다.

     


 ④[가입하기] 버튼을누릅니다.
       

 ⑤[이용약관/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모두 동의]체크합니다.
     

 ⑥원하는로그인ID입력하고,중복확인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순으로입력하고
     [가입하기버튼을 누릅니다.
       

 ⑦ 가입 축하화면 하단에 [Office365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Office365 로그인 창이 뜹니다.
     ( 계정생성이 된 이후는
https://login.microsoftonline.com/에 바로 접속)

       


 ⑧ 로그인 후 추가 정보(휴대폰,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고 나면,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지금설치] 버튼을 누르고 하단에 발생하는 팝업에서
     [실행]을 누르면 설치형 Office프로그램들이 설치를 시작합니다
.


⑨ 모바일에서 Office365 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안드로이드에서는 Play스토어에서 Office Mobile 및 OneDrive를,

      iPhone/iPad 에서는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OneDrive를 App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