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iculum 학과 행정

공지사항

2022-1학기 비상상황 시 단계별 수업유형 확정 통보(학사조치 2차)

  • 2022-02-25
  • 5324

1. 수업운영


 가. 개설되는 모든 강좌에 대하여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며, 비상상황 시 단계적∙탄력적으로 운영

 1) 추가분반을 개설하는 블렌디드, 온오프수업은 불가하나, 불가피하게 운영 필요 시 교무처 협의(추가 강의료 지급 불가)

 2) 비상단계별 수업운영 시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실시간화상수업을 권장

 

나. 비상상황 시 수업운영


 1) 학내 전체


구분

적용기준

수업운영

적용시점(기간)

1단계

⋅중대본 발표 또는 지자체 권고

⋅학내 전체 구성원 5% 확진(1주기준)

⋅사전지정과목 대면수업

⋅그 외 강좌 비대면(동영상)수업

일상회복지원단(학내)

에서 결정

2단계

⋅중대본 발표 또는 지자체 권고

⋅학내 전체 구성원 10% 확진(1주기준)

⋅실시간화상, 비대면(동영상)수업

※ 수강신청 이후 비상상황 단계별 수업유형 지정관련 공문은 발송 예정


 2) 강좌별


적용기준

수업운영

적용시점(기간)

수강생 20% 확진

(1주기준,담당교원재량)

대면, 실시간화상, 비대면(동영상)수업

⋅별도 신청서 제출(기간은 7일 이내)

⋅대면수업 시 신청서 불필요

담당교원

확진(자가격리)

실시간화상, 비대면(동영상)수업

⋅별도 신청서 제출(기간은 7일 이내)

⋅수업이 불가한 경우 휴∙보강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