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 성과경진대회 개최
- 2021-11-30
- 5991
동의대(총장 한수환) 교육혁신처(처장 이영학)는 지난 1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동의대 행복기숙사 컨퍼런스홀에서 ‘2021 통합 성과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동의대는 교육부의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매년 다양한 전공 분야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공유하여 타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통합 성과경진대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THE 울림’을 주제로 △캡스톤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 △자기사용설명서 발표대회 △수행결과보고서 발표대회 △아이디어 발표대회 등의 4개 분야로 진행되었다.
캡스톤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에는 모두 55개 팀이 참여하였으며, 김이둘팀(응용소프트웨어공학전공 김지우, 김태훈, 이승목, 이승호)이 대상과 장학금 300만원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개선해조팀(금속소재공학전공 김경영, 이형주, 최준환)과 B3G3팀(신문방송학전공 홍정민, 송현섭, 유소정, 윤가현), 블루스크린팀(신문방송학전공 백혜지, 디지털콘텐츠학전공 이해솔, 김동현, 영화학과 김영주, 윤도경, 광고홍보학전공 이고은, 유통물류학전공 김나영, 디자인조형학과 이서영)이 수상해 각각 장학금 200만원을 받았다.
금속소재공학과에서 최우수상 (상금 200만원), 우수상, 장려상과 수행결과보고서 발표상 총 4개를 받았다.
장려상
팀명 6조
박성범 이상영 이병훈 김인호 이현영
우수상
팀명 극한방열
김희정 , 최이슬
최우수상
팀명 개선해조
김경영 이형주 최준환
수행결과보고서 발표상
장려상
팀명 오처리
전차미, 김나영, 정설희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부산시 지원 [파워반도체 인재양성 공유대학] 참여 - 파워반도체인재양성센터 소장 신소재 신병철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