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 학위청구논문심사 합격자 중 논문제목 변경사항 제출 안내
- 2022-01-11
- 김소연
- 3761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 학위청구논문심사 합격자 중에서 최종 완성논문(납본)을 근거로 한 자료를 송부하오니 학과에서는 지도교수 및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확인한 후, 변경사항이 있는 학과에서는 전자공문으로 제출(기일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위기는 제출한 공문을 근거하여 발행합니다.
1. 제출기한: 2022. 1. 21.(금) 까지(기일엄수)
2. 제출방법: 전자공문(변경사항이 없는 학과는 공문 불필요)
3. 유의사항
가. 문헌정보·사학과 경우: 사학과, 문헌정보학과로 분리하여 공문을 작성하지 마시고 대학원주임교수가 있는 학과에서 취합하여 작성
나. 반드시 학생에게 공지한 후 학생 본인이 확인하도록 할 것
(※ 대학원행정지원실에서 대상자들에게 문자발송 하였음)
다.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는 학과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송부한 리스트 자료로 학위기 발급함(재발급 불가)
4. 공문 작성방법: 인원이 많을 경우‘표’추가 작성
(※ 원문: 학위기 발급 시 기재되는 논문 제목임)
제목 : 대학원 〇〇〇〇학과 2021년 전기(2022년 2월 졸업) 학위논문 제목 변경 요청 〇〇〇〇학과 2021년 전기(2022년 2월 졸업) 학위논문 제목 변경을 요청합니다. 1. 변경사항
끝. 〇〇〇〇학과 주임교수 (직인) |
5. 확인사항: 한문(간서체 등), 오타, 붙여쓰기, 띄어쓰기, 마침표, 특수기호, 이탤릭체, 영문(스펠링, 단/복수, 대/소문자) 등
6. 변경절차, 학위논문 확인 대장은 대학원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2021 전기(2022년 2월 졸업) 논문제목 확인 대장 1부(1차).
2. 2021 전기(2022년 2월 졸업) 논문제목 변경 절차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