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 (대학혁신사업) 2022학년도 D·D·R(동의대 학생들의 디지털 바로알기)(1차) 신청 안내

  • 2022-05-19
  • 1401

 1. 운영개요

 

가. 목적

 1) 본교 재학생의 디지털 정보 습득능력 강화

 2) 디지털 매체 활용을 통한 학업능력 신장

 

나. 대상: 본교 재학생

 

다. 장소: 산학협력관 307호(20번 건물)

 

라. 일시 및 세부 내용

주제

일시

내용

인원

비고

1

2022.6.2.(목)

14:00~16:00

파워포인트를 통한 학습자료 만들기

20명

본인의 노트북을 지참하여 참석) 

파워포인트 시작 전 알아야 할 것들!

나만의 파워포인트 제작환경 만들기

2

2022.6.3.(금)

14:00~16:00

디지털 도구를 활용 이미지, 다이어그램, 표 디자인하기

20명

슬라이드 연출1 – 텍스트 & 이미지

슬라이드 연출 2 – 다이어그램, 표 디자인

  

마. 지원내역: 수료시 비교과 통합 마일리지 지원

  

2.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2022.5.16.(월) ~  2022.5.27.(금) 23:59까지

 

나. 신청방법: ①DAP시스템 접속 → ②커리어 → ③역량개발(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 ④‘2022학년도 DDR(1차)_주제’ 신청 → ⑤접수완료(개별 통보) 

 

다.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김지선(☎ 051-890-1132, sunnyj@de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