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자랑스러운 레저인

02학번 김석주 (주식회사 SCILLU(씰유) 대표이사)

  • 2021-07-07
  • 이재빈
  • 6273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김석주사진.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60pixel, 세로 328pixel이름
김석주
학번
2002학번
직업/ 직책
주식회사 SCILLU(씰유) 대표이사
전공 관련 경력

- (주)JSB 본부장(2년 6개월)_스포츠마케팅 전문회사

- (주)인터파크 ENT부문 스포츠사업팀 팀장(6년 8개월)_스포츠티켓,MD 총괄 관리

- 주식회사 SCILLU(씰유) 대표이사(1년 6개월)_스포츠마케팅 전문회사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02학번 김석주입니다.

저는 학교 입학 시 명확한 꿈이 있었습니다. “롯데자이언츠 프론트”라는 꿈을 위해 관련 모든 대외활동과 학교생활에 집중을 했던 것 같습니다.

대외활동(ex.스포츠산업 공모전 및 관련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갖추어야 할 덕목들을 알게 되었고, 스포츠산업 자격증 및 스포츠산업에 대한 현상 등을 연구하게 되었고 이러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산업 분야에서 실무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스포츠산업(스포츠마케팅) 분야에서 전문가는 아직 시장에서 턱 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동의대학교 스포츠관련 학과에서 다양한 분야에 선배들이 진출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배들의 인프라를 이용해서 스포츠산업 전문가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학과 생활을 하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이 한 단어로 모든 것이 표현 될 것 같습니다. “Do It" 아무리 좋은 계획과 생각이 있다고 해도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레저스포츠학과 동문 여러분 ”Anywhere Do I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