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3학년도 교육실습 신청

  • 2023-01-31
  • 1053

1. 교직과정이수예정자의 2023학년도 교육실습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 실습학교: 중등교육법, 유아교육법, 평생교육법에 의해 설립된 각종학교

 . 실습기간: 2023.5.1.() ~ 5.26.(예정, 4

 . 신청자격: 교직과정이수예정자로 선발된 4학년

 . 제출기한2023.02.27(화) 12:00까지 학과사무실 직접 제출, 교육실습비 납부는 현금or계좌이체 모두 가능

  제출서류교육실습신청서신상명세서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교육실습비(10만원-예정


※협조사항

 . 교육실습협력학교 섭외, 부산광역시교육청과의 교육실습 협의 등의 관계로 교육실습신청서 제출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고,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교육실습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부산지역교육실습협의회에서는 교육실습협력학교가 확정(공모/지정)되기 전에는 부산지역의 국공립중등학교에 개인적으로 섭외를 하지 않기로 약속이 되어 있으므로 가급적 개인(학과)별 섭외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부산시외 지역 및 부산시내 사립중등학교는 섭외 가능)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공모지정된 교육실습협력학교가 확정되면, 메일 등을 통하여 따로 연락을 하겠습니다. 이후에는 공모/지정된 교육실습협력학교를 제외한 학교에 대해 개인(학과)별 섭외가 가능합니다

 . 교육실습신청서의교육실습학교는 학과 또는 개인의 섭외로 교육실습학교를 확정한 경우에만 작성하고주소는 교육실습생이 실습을 원하는 시도의 주소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실습비는 전국 교육청의 사정에 따라 인상될 수 있음을 고지하며,  실습비를 납부하면 교육실습신청서(붙임1)」 하단의 영수증을 절취하여 학과사무실에서 필히 받도록 바랍니다.

 . 교육실습생신상명세서(붙임2)는 실습대상학교로 보내지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붙임3)는 자필로 작성하기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