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 제출 및 참여 동아리원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신청 요청

  • 2022-08-24
  • 2113

2022학년도 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운영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관련서류 제출 및 참여 동아리원의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신청을 기한내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2학년도 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 제출

    1) 제출 대상

      - 동아리 지도교수 변경이 필요한 경우

      - 학적상태(제적, 휴학, 졸업)등의 사유로 동아리원 교체가 필요한 경우(붙임1)

        : 2학기 학적상태의 변경이 있는 동아리는 변경서류 제출 요망

        : 휴학이지만 활동이 가능한 경우는 변경계획서 제출 불필요. 

      - 동아리원 활동 미비로 인하여 포기할 경우    

    2) 확인사항

      - 붙임1의 비고를 확인하여 “동아리원 변경”은 반드시 변경계획서 제출.

      - 2022학년도 1학기에 제출한 동아리의 총 인원 변경은 불가함.

      - 동아리 활동 포기시에는 지도교수님 확인을 받은 사유서(양식은 자율) 제출

    3) 제출서류: 학과취업동아리 변경계획서(붙임2) 및 신규 동아리원 통장사본 제출

    4) 제출기한: 2022.09.08.(목) 15:00

    5) 제출방법: 메일제출(woocwj@deu.ac.kr)

  나.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DAP시스템) “2022학년도 2학기 학과취업동아리”신청

    1) 신청대상: 2022학년도 2학기 학과취업동아리 참여 학생 전원

    2) 신청방법: 참가학생 개별 신청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DAP시스템)→커리어→비교과프로그램신청→신청하기(참가신청서 업로드 후 온라인 신청)

    3) 신청기한: 2022.09.12.(월) 15:00

  다. 기타사항: 학과취업동아리 변경사항이 제출 및 학생경력관리포털시스템 등록 완료 후 2차 장학금 지급 예정


붙임 : 학과취업동아리 운영(변경) 계획서 1부.  끝.